고객 지원

 

ESET Mobile Security나 기타 ESET 제품과 관련된 기술 지원이나 관리 지원이 필요한 경우 ESET의 고객 지원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기기에서 직접 지원 요청을 보내려면 ESET Mobile Security 기본 화면의 상단 오른쪽 구석에 있는 메뉴 아이콘 을 누르거나 기기의 메뉴 버튼을 누르고 고객 지원 > 고객 지원을 누르십시오. 모든 필수 필드에 내용을 입력합니다.
 
ESET Mobile Security는 진단과 관련한 잠재적인 기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고급 로깅 기능을 제공합니다. ESET에 자세한 응용 프로그램 로그를 제공하려면 응용 프로그램 로그가 선택되어 있어야 합니다(기본값). 전송을 눌러 요청을 보냅니다. 그러면 사용자가 제공한 이메일 주소로 ESET 고객 지원 전문가가 연락할 것입니다.